세계미래대회 국내 개최 추진과 국내 미래학의 국제적 교류 등 K-Future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대표 미래학자 안종배 국제미래학회 회장이 인공지능이 몰고오는 문명대변혁을 세계 최초로 예측 제시하는 AI 인류혁명 영문판을 저술하여 2월 1일 출간되고 국내 온라인 서점과 아마존 등을 통해 전세계인에게 배급된다.
세계적인 미래학자 토마스 프레이와 제롬 글렌, 짐데이토 교수가 인공지능이 몰고오는 ‘인류혁명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필독서로 영문판 AI 인류혁명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
세계적인 미래학자로 국내에도 유명한 토마스 프레이 다빈치연구소 소장은 "미래학자 안종배 교수의 영문판 신간 AI 인류혁명은 인공지능이 몰고오는 문명대변혁이 우리 세계를 어떻게 재편하는지에 대한 뛰어난 통찰과 심오한 미래 탐구의 결과물이다. 우리가 미래 세상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인류의 지속가능 발전하기 위한 방안과 혜안을 갖기 위해 일독을 적극 권한다." 고 본서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엘빈 토플러와 대안미래학회를 설립 운영했던 미래학의 대부 짐데이토 교수도 "인류와 우리의 고향인 지구가 인공지능과 기후변화로 그 어느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대변혁의 한가운데에 있다. 미래학자 안종배 교수는 그의 책 AI 인류혁명에서 새로운 문명대변혁의 도래에 따른 미래 변화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하고 변화에 따른 수많은 도전과 기회를 솔직하고 공정하게 설명하고 있다.
인공지능이 만연해지는 인류혁명 미래 세상에서도 우리와 지구가 끝없이 함께 공존하고, 인류가 어떻게 지속 번영할 수 있는지 방향과 방안을 보여주고 있다.“ 며 본서를 적극 추천하였다.밀레니엄 프로젝트 대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래학의 구루 제롬 글렌 회장도"미래학자 안종배 교수의 신간 AI 인류혁명 은 인공지능이 인류 문명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미래 가능성에 대한 훌륭한 개요를 제공한다. 본서는 모든 인류가 이러한 변화에 대해 고려해야 할 많은 미래 통찰력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본서를 적극 추천하였다.
한국을 대표하는 미래학자로서 세계적인 미래학자들과 교류하며 K-Future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안종배 국제미래학회 회장은 인공지능이 몰고오는 문명대변혁의 변화와 이에 대한 대응을 담은 영문판 AI 인류혁명 을 출간하였다.
이 책은 인공지능으로 인해 인류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고 대응해야 하는 새로운 문명대변혁인 인류혁명에 대해 전 세계인이 쉽게 이해하고 문명적 미래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영문판으로 새롭게 출간되었다.
이 책에서 안종배 회장은 인류의 미래를 위해 인공지능을 선용하여 기후위기를 극복하고 인간다움이 유지되고 인간의 존엄성이 존중되며 인간의 역량이 확장되어 항상 인간이 주체가 되고 인성과 영성이 강화되는 새로운 문명대변혁인 '인류혁명 시대‘를 전세계인이이해하고 잘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 책 AI 인류혁명 의 주 특징은 인공지능이 몰고오는 새로운 문명대변혁인 인류혁명 시대'의 배경과 '인류혁명' 의미와 특성 및 미래 진행에 대해 사례와 함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집필되었다는 점이다. 그리고 인공지능으로 인한 ’인류혁명‘ 시대 인간 역량의 확장과 인간 존엄성 및 인성과 영성 강화의 중요성 및 싱귤래리티 대응 방안을 전세계인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저술되었다.
또한 '인류혁명' 시대에 자본주의 경제 체제 및 민주주의의 미래 변화에 대해 예측하며 사례와 함께 담고 있다. 그리고 '인류혁명' 시대에 부각될 10대 주요 과학기술과 10대 산업 비즈니스, 또한 생활, 건강, 창작, 교육 및 종교를 포함한 라이프의 변화와 인류와 지구의 지속 가능을 위한 중요한 미래 대응 아젠다를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예측 제시하고 있다.
안종배 회장은 본서가 전 세계인이 인공지능이 몰고 오는 문명대변혁인 인류혁명 시대를 이해하고 대비하는데 도움을 주고, 인류와 지구의 지속가능과 인류공영 및 인류의 행복을 위한 미래를 지향하도록 '인류혁명' 시대를 대응하는 인류의 노력에 도화선이 되기 바라는 염원을 담아 영문판을 저술하였다.’ 고 출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문판인 본서 AI 인류혁명 을 한글판 ”인류혁명 문명대변혁“과 함께 읽으면 문명적 대변화에 대한 식견과 함께 영어 학습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공지능의 급속한 파급으로 인류혁명 을 이해하고 대비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고 있다. 이에 국내 미래학 저서의 최초 영문판으로 전세계로 보급되는 AI 인류혁명은 K-Future로 대한민국의 미래학 위상을 높이고 미래 지식도 대한민국이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박영사 02-733-6771
'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정희작가의 장편소설 『가시나무 꽃이 필 때』, 가족사의 질곡과 화해의 도정을 그린 작품 (2) | 2024.12.19 |
---|---|
판다스로 쉽게 배우는 데이터 분석과 시각화 - 광문각 출판사 (1) | 2024.02.20 |
국제대학교 박선영교수 운명을 열어주는 퍼스널컬러 - 북스타출판사에서 출간 (0) | 2024.02.20 |
3D블렌더로 쉽게 게임(로블록스) 아이템&NFT 아이템 만들기-광문각출판사 (0) | 2024.02.15 |